이루마는 스튜디오 기와(STUDIO KIWA)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라이브 연주 영상을 공개한다고 지난15일 밝혔다.
이루마의 스튜디오 기와 두 번째 영상은 총 3곡의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꾸며진다.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기록한 ‘River Flows In You’를 비롯해 ‘Kiss The Rain’, ‘May Be’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발표곡들로 구성됐다.
이번 스튜디오 기와 무대는 유튜브 프리미어 기능을 통해 선보여 시청자들이 함께 실시간으로 채팅을 나누며 무대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스튜디오 기와 관계자는 “촬영 당일 꽃샘 추위에 강풍까지 불어 매우 악조건 속에서 연주를 해야만 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루마는 팬들에게 선사할 라이브 연주에 혼신의 힘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스튜디오 기와의 두 번째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루마는 지난 8일 스튜디오 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Sunset Bird’ 라이브 연주를 최초 공개했다.
노을 빛으로 붉게 물든 한옥을 배경 삼아 펼쳐진 ‘Sunset Bird’ 스튜디오 기와 라이브 영상은 현재 5만뷰 기록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 유튜브 프리미어 기능을 통해 선보인 ‘Sunset Bird’ 무대 영상의 실시간 채팅방에 이루마가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과 짧은 랜선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루마는 오는 22일 EP ‘Room With A View’를 발매 할 예정이다.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