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단독 콘서트 감동 스크린서도 '흥행질주'

HOT이슈 / 최준규 기자 / 2025-03-18 13:05:29
  • 카카오톡 보내기
첫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로…특별상영회 5만 관객 돌파 대성료

[트롯나우 = 최준규 기자] 이찬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가 찬사를 받고 있다. 

이찬원의 무대를 스크린으로 옮긴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가 5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에서 다시 감동의 파노라마를 일으키고 있다. 

그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특별 상영회가 성료되며 극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에게 짜릿한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 3월 14일 ‘오내언사’ 싱어롱 상영회와 15일~16일 앵콜 로또봉 싱어롱 상영회가 CGV에서 진행되며 인기가 폭발했다. 관객들은 함께 노래하며 공연장에서 느꼈던 감동을 다시 되새겼고 떼창과 환호로 극장을 가득 채우며 아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열열한 반응이 N차 관람 열기로 이어지며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극장을 찾은 팬들은 SNS에서 “찬스의 5년도 무진장 행복했어요”(인스타그램, kwe****), “콘서트에서는 못본 무대 뒷모습을 영화로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CGV, 핑****), “왜 트로트는 이찬원인지 확실히 보여준 영화! 진심 어린 멘트와 잘생긴 외모, 영화관을 휘어잡은 노래 실력까지! 눈호강, 귀호강 제대로 하고 왔어요.”(CGV, rh****) 등 호응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계속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되고 있다.(사진=CJ CGV)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