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스크린 나들이...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찬스 기대 up"

HOT이슈 / 이성호 기자 / 2025-02-14 14:41:35
  • 카카오톡 보내기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오는26일 CGV 개봉

스크린을 통해 생생한 라이브와 다채로운 퍼포먼스

콘서트 준비 과정부터 무대 뒤 진솔한 이야기 공개

“단 한 명의 찬스가 남아서 제 노래를 들어줄 때까지 노래 부르고 싶네요”

 

[트롯나우 = 이성호 기자]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이찬원이 스크린 도전에 나선다.

 

이찬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가 오는 26일 CGV 개봉을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연속 매진 행렬을 기록한 이찬원의 콘서트를 감안하면 이번 스크린 실황 영화에도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넘치는 에너지와 감성 깊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티스트 이찬원의 열정 가득한 무대와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이찬원의 전국 투어 콘서트 ‘찬가’는 서울, 인천, 안동, 수원, 부산, 대구, 청주, 광주를 거쳐 전국 8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함께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무대를 준비하며 겪었던 진솔한 이야기와 그의 노력, 그리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인터뷰가 포함되어 더욱 깊은 울림을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공연의 뜨거운 감동과 열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빛나는 조명 아래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이찬원의 모습은 찬스와 나누었던 깊은 교감과 감정을 다시 떠올리게 한다. 

 

따뜻한 핑크빛 조명과 로즈 골드 응원봉이 만들어내는 장면은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함성과 에너지를 생생히 전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또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이찬원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단 한 명의 찬스가 남아서 제 노래를 들어줄 때까지, 저는 그때까지 열심히 노래 부르고 싶네요.”라는 그의 말은 무대에서 느꼈던 감동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며 깊은 울림을 안긴다. 

 

그 후 화려한 조명 아래 펼쳐지는 콘서트 장면들은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동감 있게 담아내고, 팬들과 함께했던 찬란한 순간들을 스크린에서 되살린다. 

 

더불어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의 비하인드 장면들도 공개되며 무대 뒤 이찬원의 진솔한 이야기와 노력을 엿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감동을 전한 것을 예고한다.

 

한편 이찬원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오는 2월 26일 CGV에서 개봉된다.(사진=(주) 대박기획)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