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그룹은 오는 17일 미니 4집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Fe3O4: FORWARD) 발매를 앞두고 SNS 계정에 콘셉트 포토, 비주얼 필름, 트랙리스트 등 티징 콘텐츠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이 가운데 세계관 내 모험을 떠나기 전 에피소드를 시네마틱하게 그리고, 수록곡 '하이 홀스' 일부를 선보인 스토리 필름 2편이 벌써부터 인기를 예감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하이 홀스' 풀버전을 릴리스하고 컴백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이 노래는 서정적 발라드 기반의 피아노와 브레이크비트가 교차되는 독특한 리듬감이 특징이다.
또 5일 0시 오픈된 영상 콘텐츠 '아워 뉴 쉽 프로젝트 : 엠엠유'(Our new ship project : MMU), '엠엠유 디파쳐 어나운스먼트'(MMU Departure Announcement)도 팬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먼저 스토리 필름 속 설계도로 등장한 배 'MMU'의 모습과 믹스토피아(MIXXTOPIA)로 향하는 'MMU'는 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어서 해원, 릴리가 각각 한국어와 영어로 'MMU'의 항해 "이 배의 연료는 여러분의 다채로운 감정들로 채워집니다. 이 배에 탄 승객 여러분을 위해 다양한 경험과 감정을 느끼실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준비해 뒀습니다. 믹스토피아로 향하는 여정이 여러분께 잊지 못할 여행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는 안내말로 기대감을 한껏 더 높게 했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