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촬영 현장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팬심 저격"

포토뉴스 / 이성호 기자 / 2025-02-10 15:17:50
  • 카카오톡 보내기
한겨울 녹인 열정 가득 현장...'눈길'

[트롯나우 = 이성호 기자] 한겨울을 녹인 이세영의 열정 가득한 현장 사진이 공개 눈길을 끌었다.

 

MBC 금토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에서 당당하고 능력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지강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세영이 팬심을 저격한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비하인드컷에는 이세영이 촬영 현장을 기분 좋은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그는 모텔 캘리포니아의 리셉션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인물의 감정에 이입한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여 완성도 있는 티저를 위한 열의를 뽐냈다. 더불어 쉬는 시간에는 카메라와 ‘심쿵 눈 맞춤’을 하며 어두운 조명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세영은 선글라스 소품을 쓴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현장을 밝히는가 하면 카메라 밖에서는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몰두하는 반전 매력까지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세영은 '모텔 캘리포니아'에서 물오른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쌓아가며 이야기의 중심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천연수와의 본격적인 로맨스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둘의 관계 변화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모텔 캘리포니아’는 오는 15일(토) 최종회가 방송된다.(사진=프레인TPC)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