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ASEA 2025 출격 준비 끝…요코하마 뒤흔든다

K-POP뉴스 / 최준규 기자 / 2025-04-14 16:15:52
  • 카카오톡 보내기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 출연 확정

[트롯나우 = 최준규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G)I-DLE)이 내달 29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ASEA 2025)에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끌고 있다. 

14일 ASEA 조직위원회는 공식 발표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이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자)아이들은 작년에 정규 2집 '2'의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로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는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며 멜론 톱 100 차트 1위, 지니뮤직 연간 차트 1위 등 다양한 기록을 썼다. 또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의 타이틀곡 '클락션(Klaxon)'으로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ASEA 2025는 아시아 대표 톱스타들이 잔뜩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상식으로 (여자)아이들은 이튿날인 내달 29일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콘셉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ASEA 2025는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내달 28일과 29일 이틀간 개최되며 에스파(aespa), 엔하이픈(ENHYPEN), 더보이즈(THE BOYZ)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에 (여자)아이들의 무대가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된다.(사진=ASEA 조직위원회)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