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엔믹스가 17일 새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Fe3O4: FORWARD)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엔믹스는 '믹스토피아'라는 세계관으로 흥미로움을 전달하는 중이며 '믹스팝'으로 신선한 음악과 탄탄한 실력으로 무장해 매 앨범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기에 여념이 없다.
이번 앨범에는 더 패셔너블한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성숙한 매력을 부각할 예정이다.
특히 엔믹스는 보기 드문 '육각형 걸그룹'으로 전형적인 JYP상이라 불리는 '고양이 상' 외모로 뛰어난 비주얼을 보이고 있고 라이브 실력도 정평이 났다.
이번 타이틀곡 '노우 어바웃 미'(KNOW ABOUT ME)는 함께 모험을 떠나 미지의 영역에 발을 디딜수록 서로가 서로에게 더욱 깊어져가는 감정에 관한 노래로 모던한 힙합 비트, 트랩 기반의 드럼, 과감한 신스 사운드가 눈길을 끈다.
이들은 타이틀 곡에 대해 "전반적으로 무심한 분위기인데 순간순간 폭발하는 에너지가 매력 포인트"라며 "여유로울 땐 여유롭고 필요할 땐 거침없이 밀고 나가는 우리의 자신감이 잘 표현된 곡"이라고 말했다.
특히 엔믹스는 데뷔 3주년을 맞아 '육각형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확고히 하고 있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