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이번엔 축구 해설가 변신 "입담 과시"

HOT이슈 / 이성호 기자 / 2025-03-27 14:07:29
  • 카카오톡 보내기
'뽈룬티어' 공식 포스터 공개...오는 5일 첫 방송

[트롯나우 = 이성호 기자] 해설가로 변신한 이찬원의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축구 스타들의 풋살 도전기를 다룬 '뽈룬티어'가 '해설' 이찬원을 포함한 'TEAM 이영표' 전원의 필승 포즈를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한 것.

 

오는 4월 5일(토)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KBS2 '뽈룬티어'는 이영표, 현영민, 김영광, 조원희, 정대세, 백지훈, 전가을, 김동철까지 대한민국 레전드 축구 스타들의 풋살 도전기를 다룬다. 

 

지난해 유튜브 콘텐츠로 첫선을 보인 '뽈룬티어'는 올해 초 KBS 설 특집 프로그램을 정규 편성이 결정됐다.

 

전국 제패 첫 번째 상대는 구미·울산·대구·포항이 뭉친 경상 연합팀으로, 과연 '뽈룬티어'가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가장 가운데 위치한 '해설' 이찬원은 '쌍따봉'을 날리며 '뽈룬티어'의 승리를 응원했고, 그 옆의 이영표는 입술을 앙다문 모습으로 결연한 의지를 나타냈다. 전가을, 김동철, 백지훈, 남현종, 조원희, 김영광은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정대세는 인자한 미소 속 강렬한 눈빛으로, 현영민은 '엄지척'으로 각자의 의지를 보여줬다.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축구 해설가로서의 능력을 입증한 '찬또배기' 이찬원의 맛깔나는 입담이 시청자들을 풋살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축구 레전드들의 풋살 도전기 KBS2 '뽈룬티어'는 4월 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2 '뽈룬티어')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