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방지민 '차세대 MC돌' 각인

HOT이슈 / 최준규 기자 / 2025-04-03 14:31:22
  • 카카오톡 보내기
일본 '케이콘 재팬 2025' 스페셜 출격

[트롯나우 = 최준규 기자] 그룹 이즈나(izna) 방지민이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다.

방지민은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재팬 2025'(KCON JAPAN 2025) 스페셜 MC로 나선다. 

방지민은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 스테이지의 마지막 날 출격해 차세대 MC돌로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그녀는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과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스페셜 MC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눈도장을 찍었는데 밝은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해 남다른 센스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번에 세 번째로 MC 도전하는데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준다. 첫 진행부터 안정적인 멘트 소화력을 뽐내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또 한 번 진행자로 낙점된 만큼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케이콘 재팬 2025'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그룹 이즈나는 최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커리어를 써 내려가는 중으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3일 오전 8시 기준 1400만 회에 육박하는 등 '슈퍼 루키'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사진=웨이크원)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