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총 6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 미스터T는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 한 '딴놈 다 거기서 거기'와 가수 남진의 메가 히트곡 '둥지'를 리메이크한 동명의 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해 활동에 나선다.
또한 10월 24일 첫 단독 콘서트 'THE SHOW'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와함께 미스터T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태관의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민트색 슈트를 입은 그는 한층 날렵해진 비주얼을 드러내며 묵직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하늘색 슈트를 착용한 이대원은 조각 같은 옆태를 보여줌과 동시에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깊은 눈빛으로 이미지를 꽉 채웠다.
황윤성은 댄디함이 느껴지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으로 시크함이 더해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미스터T의 막내 김경민은 화사한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는 비타민 같은 비주얼을 드러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미스터T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포토북 앨범은 29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