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기적의 검’ 홍보모델 발탁, 소지섭-안젤리나 다닐로바 이어

HOT이슈 / 이성호 기자 / 2020-08-28 15:42:05
  • 카카오톡 보내기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 아이템 지급

[트롯나우 = 이성호 기자] 4399코리아가 '기적의검'의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

 

28일 4399코리아는 '기적의검'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과 함께 공식 홍보 모델로 영탁을 선정 했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 당시 인기배우 소지섭과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내세워 홍보 활동을 이어온 '기적의검'은 이번에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대세 트로트맨 영탁이 홍보 모델로 활동을 이어간다.

 

영탁 선정과 관련해 '기적의검'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으로 '찐이야' 칭호와 귀속다이아 200개, 2배 경험치 포션, 오프라인 카드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27일 실시된 업데이트를 통해 성인 강화 개선과 함께 마혼 추출 시스템의 오픈 조건과 고급 탈것의 별 등급 업그레이드의 난이도를 낮추는 등의 개편이 단행됐다.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원정 시즌 사전예약도 시작됐다.

 

새로 추가된 '원정 시즌'은 기존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를 육성해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군단 단위의 대규모 전투 콘텐츠와 전용 육성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여기서 얻은 각종 혜택 중 일부는 기존 캐릭터에게 부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