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80여명 ‘보이스트롯’ 출연...연예인 유튜브 스포츠스타

HOT이슈 / 이성호 기자 / 2020-07-06 17:08:23
  • 카카오톡 보내기
대한민국 셀럽들의 트로트 오디션...재미 감동

[트롯나우 = 이성호 기자] 스타들이 참여하는 역대급 트로트 오디션인MBN의 ‘당신이 바로 보이스트롯’(이하 보이스트롯)이 10일 전파를 탄다.

 

프로그램 기획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던 MBN의 '보이스트롯'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탈피, 모든 분야에 걸친 대한민국 셀럽들이 참가한다.

 

‘보이스트롯’에는 가수부터 배우, 아이돌, 개그맨, 스포츠 스타, 유튜버, 정치인 등 분야를 불문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요즘 화제를 불러 모으는 ‘초특급 스타’는 물론 시대를 풍미한 반가운 얼굴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일반인이 아닌 스타를 대상으로 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심사위원단은 ‘원조 국민 MC’ 김용만을 비롯해 대한민국 트로트의 전설 남진, 트로트 한류의 원조 김연자, 혜은이, 구성진 목소리로 사랑받는 진성, 젊은 트로트 선두주자 박현빈 등이 합류했다.

 

박태호 제작본부장은 “차별화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추억 감동 재미를 느낄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노래 뿐만 아이라 대한민국 80여명의 셀럽들의 인생 스토리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은 오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트롯나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